복덮방

본문 바로가기

뉴스 목록

Home > 뉴스

[보도자료] 15평 9개 테이블 월 최대 매출 돌파!? 창업 성공신화…덮밥 브랜드 복덮방 주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2-06 16:01 조회1,091회 댓글0건

본문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리치푸드㈜에서 런칭한 덮밥 브랜드 복덮방이 오픈 1개월만에 월 매출 4,500만원을 돌파해 화제다.
 
지난 9월 선유도 지역에 본점을 오픈하며 첫 출점한 복덮방은 대만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광부덮밥’을 비롯해 마라가지덮밥, LA돈갈비덮밥 등 쉽게 맛볼 수 없는 이색적인 덮밥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포장서비스와 배달앱 주문 등 매장뿐만 아니라 배달 및 포장 홈서비스 사업에도 집중하여 고객층을 넓혔으며 덮밥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와 고기한판 메뉴를 함께 판매하여 이용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우수 리뷰를 받고 있다.
 
복덮방의 월 매출 4,500만원 돌파가 더욱 특별한 것은 15평 9개 테이블이라는 협소한 규모의 매장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이번 복덮방 사례를 통해 소형 평수 창업의 가능성을 알아본 수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다.
 
복덮방 신규 사업 담당자는 “광부덮밥을 한국의 복덮방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이색적인 덮밥 메뉴로 선택 폭을 넓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맞는 맛과 든든한 양에 가성비까지 갖춘 덮밥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가맹문의에 힘입어 전국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