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덮방

본문 바로가기

뉴스 목록

Home > 뉴스

[보도자료] 선유도역 맛집 등극 복덮방…덮밥, 고기한판 메뉴 저녁식사로도 눈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2-06 16:04 조회1,774회 댓글0건

본문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이색 덮밥 브랜드 '복덮방'이 주목받고 있다. 덮밥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가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9월 오픈한 선유도 1호점이 지역 맛집으로 등극한 것.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로 점심식사는 물론 든든한 저녁식사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복덮방의 대표 메뉴는 대만 광부덮밥을 우리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돈목살광부덮밥과 마라가지덮밥 등이다. 고기와 깻잎튀김, 숙주, 양파 등이 풍성하게 올라간 돈목살광부덮밥은 비주얼부터 눈길을 끈다. 고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이 좋으며 야채, 밥, 특제 소스와 어우러져 자꾸 기억나는 맛을 제공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소스를 사용한 마라가지덮밥은 튀긴 가지와 마라향의 조화가 일품이다. 마라소스 특유의 매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게 특징으로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알곤이덮밥, LA돈갈비 덮밥, 큐브 스테이크 광부 덮밥 등을 맛볼 수 있다.
 
고기한판 메뉴도 저녁식사로 선호도가 높다. 데리야끼 소스로 맛을 낸 데리야끼 치킨 한판, 삼겹살과 목살을 각각 양념에 재워 구워낸 양념 삼겹살과 양념 목살구이, 부채살을 레드와인 소스로 조리한 부채살스테이크 한판 등의 고기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육개장, 사골우거지탕, 내장탕 등 탕요리도 든든한 식사 메뉴로 인기다. 사이드 메뉴를 함께 주문하는 경우도 많은데 치킨가라아게, 왕새우튀김, 알튀김 등 가성비 좋은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매장에서 만난 한 손님은 "오픈 직후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을 해야할 정도의 선유도역 맛집으로 떠올랐다"며 "푸짐하고 맛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복덮방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하거나 가볍게 술 한잔을 하기에도 좋다. 선유도역 회식장소로도 알려지고 있다"고 전했다.
 
복덮방의 다양한 메뉴는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생맥주를 주문하는 손님에게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