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덮방

본문 바로가기

뉴스 목록

Home > 뉴스

[보도자료] 복덮방, 겨울 신메뉴 출시… ‘육개장 샤브샤브’로 추위 날리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2-06 16:06 조회1,751회 댓글0건

본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복덮방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먹기 좋은 겨울 메뉴를 출시했다.

복덮방에서 새로 출시한 ‘육개장 샤브샤브’는 추운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얼큰하고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겨울 전용 메뉴이다. 칼칼한 육개장 국물에 면과 만두, 우삼겹 등 사리를 추가해 보다 다양하게 칼국수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색적인 메뉴와 훌륭한 가성비로 선유도역에서 입지를 굳힌 복덮방은 덮밥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매니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고기한판’ 메뉴와 더불어 각종 탕 메뉴도 인기가 많다. 날씨가 추워지며 탕을 찾는 손님들이 많아지면서 메뉴의 다양화를 꾀하고 있다.

신메뉴로 출시한 육개장 샤브샤브 칼국수 외 육개장, 사골우거지탕, 내장탕 등이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복덮방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업계에서 입지가 탄탄한 리치푸드가 대대적으로 런칭한 덮밥 브랜드이다. 지난 10월에 런칭한 이후 이색 메뉴와 배달맞춤 서비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오픈 1개월만에 월매출 4,500만원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특히 대만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광부덮밥'을 비롯해 마라가지덮밥, LA돈갈비 덮밥 등 이색적인 메뉴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꾸준히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복덮방 관계자는 “계절의 변화와 소비자 기호에 맞춘 라인업 추가로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추운 겨울바람이 불어올 때 아늑한 복덮방에서 따끈하게 속을 풀 수 있는 인기만점 탕메뉴를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트랜디한 메뉴 출시로 외식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만큼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관심을 보내주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