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덮방

본문 바로가기

뉴스 목록

Home > 뉴스

복덮방 연말 배달 이벤트 진행… 배달 리뷰 남기고 새우 복(福) 받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2-30 10:22 조회1,746회 댓글0건

본문

 




[뉴스렙] 가성비·품질 덮밥 프랜차이즈 ‘복덮방’에서 연말을 맞이해 복(福)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새우 복(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복덮방은 지난 9월 선유도에 처음 본점을 연 덮밥 전문 브랜드다. 밥과 메인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덮밥에 개성을 더해 이색적인 맛집으로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필수일 정도로 관심이 높아졌으며, 선유도 거점 지역에서 배달 맛집으로도 자리 잡았다.

이에, 올 연말 복덮방을 찾는 배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인 12월 31일까지 배달 어플에서 복덮방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리뷰를 작성하면,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새우튀김’을 받을 수 있다. 

복덮방의 새우튀김은 왕새우 2마리를 바삭하게 튀겨 제공하기 때문에, 가성비 면에서 인기가 매우 좋다. 15,000원 이상 주문 시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주문 메모에 ‘새우튀김 리뷰’라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메뉴의 재료가 소진될 경우 동일한 가격인 ‘치킨가라아게’로 대체해 제공할 예정이다.

복덮방의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기념해 복덮방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이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복덮방의 든든한 덮밥에 새우 복(福)까지 얹어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복덮방은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리치푸드㈜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브랜드로, 다년간의 외식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총동원했다. 메뉴 또한 대중적이면서도 다양하게 구성해, 덮밥 메인 메뉴부터 든든한 고기 한판 메뉴, 탕류, 사이드 메뉴 등으로 점심부터 저녁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요즘 외식업계에서 빠질 수 없는 배달 및 포장 홈서비스에도 독특함을 더했다. 복덮방의 홈 서비스는 일반 포장 용기가 아닌, 자체 제작한 복(福) 수건으로 포장해 비주얼 면에서도 차별화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며 신생 브랜드임에도 오픈 1개월 만에 월 4,500의 매출을 올리며, 매출 면에서도 뛰어난 경쟁력을 증명했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