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덮방

본문 바로가기

뉴스 목록

Home > 뉴스

[보도자료]외식창업 브랜드 '복덮방', 현대백화점 천호점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14 15:25 조회871회 댓글0건

본문

 

 

외식 전문기업 리치푸드㈜는 덮밥 창업 브랜드 ‘복덮방’ 2호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복덮방은 지난 9월 선유도에 1호점을 오픈한 리치푸드의 덮밥 프랜차이즈다.

2019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본사를 통해 매장, 배달, 포장의 3Combo 시스템, 매장오픈시 본사 직원 파견, 조리 원팩 시스템, 오픈 이벤트 및 SNS 마케팅 서포트 등 탄탄한 시스템을 구축하며 소자본창업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어디서나 맛볼 수 없는 이색적이고 다양한 메뉴 구성, 맛과 양을 모두 잡은 뛰어난 가성비, 시즌별 신메뉴 출시 등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배달 및 포장 홈서비스 이용시 일반 포장 용기가 아닌 자체 제작한 복(福)수건을 활용해 도시락처럼 포장해서 제공, 홈서비스 하나에도 신경쓰는 세심함으로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해 외식창업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관계자는 “선유도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복덮방 1호점이 차별화된 메뉴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덕분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외식업계 불황이 지속되고 있음에도 2호점 오픈 소식을 들은 고객들의 꾸준한 매장 방문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본사는 프랜차이즈 창업 불황을 타개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가맹점주와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킬 시스템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출처 : M오토데일리(http://www.autodaily.co.kr)

 



상단으로 이동하기